[회원]
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?
2022-11-08
추천 0
회원 탈퇴는
로그인 ▷ 마이페이지 ▷ 나의정보 ▷회원정보 ▷ 하단 [회원탈퇴] 메뉴 통해 탈퇴가 가능합니다.
[취소/교환/반품]
반품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?
2022-04-14
추천 0
환불은 반품완료 후 처리되며, 결제수단에 따라 소요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 현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신청하신 계좌로 환불처리되며, 은행 영업일기준 7일정도 소요됩니다.
카드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카드 승인 취소처리되며, 카드사 영업일기준 4일~5일 정도 소요됩니다. (주말, 공휴일 제외)
[배송]
주문한 상품이 일부만 왔어요.
2022-04-14
추천 0
주문한 상품의 종류와 수량이 많은 경우 2개 이상의 박스로 나누어 배송될 수 있으며, 이 경우 박스별로 배송 시기가 1~2일 차이 날 수 있습니다.
[마이페이지>주문배송조회]에서 배송이 시작된 박스별 송장정보 확인 가능합니다.
[이벤트]
이벤트 당첨자 정보를 확인하고 싶어요.
2022-04-14
추천 0
이벤트 당첨자는 고객센터>하단 공지사항]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이벤트 경품은 회원정보에 등록된 정보(휴대폰, 주소 등)로 발송됩니다. 개인 정보가 미기입 및 오기입된 경우 재발송되지 않으니 회원정보를 꼭 확인해주세요.
[이벤트]
이벤트 당첨자는 어떻게 선정하나요?
2022-04-14
추천 0
모든 이벤트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공정하게 선정하고 있습니다.
이벤트에 부정한 방법으로 응모하신 경우 추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 (당첨 발표 후에 밝혀진 경우에도 당첨은 취소됩니다)
※ 시스템 프로그램 등 비정상적인 방식을 사용하여 참여 횟수 및 추천 횟수 등을 조작하는 행위, 이벤트 참여를 위한 비정상적인 주문 및 취소와 같은 부정한 행위 적발 시,
사이버 수사대에 의뢰, 형사 처벌됩니다. 이벤트 대행사를 통한 응모 등 본인이 아닌 대리 응모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으며,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인 경우 해당 상품 구매취소 및 반품 시 당첨이 취소되며, 부여된 적립금 또한 차감됩니다.
[취소/교환/반품]
상품을 교환하고 싶은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?
2022-04-14
추천 0
배송된 제품의 하자 및 오배송일 경우 고객센터 1:1문의 또는 1666-5543으로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[취소/교환/반품]
교환이나 반품 시에 상품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?
2022-04-14
추천 0
반품/교환 접수 후 2~5일 이내(주말, 공휴일 제외) 상품의 최초 인수 상태 그대로 포장하여 택배기사에게 전달해주시고, 교환/반품 운송장은 보관해주세요.
임의로 반송할 경우, 해당 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교환/환불이 되지 않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. 반드시 반품 접수 후, 절차에 따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[취소/교환/반품]
접수 없이 반품 해도 환불이 되나요?
2022-04-14
추천 0
반품 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할 경우, 반품 내용을 확인할 수 없어 환불이 되지 않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.
반드시 CJ Wellcare 마이페이지>주문배송조회 혹은 고객센터 1666-5543 에서 접수 후, 반품 절차에 따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[배송]
배송일정은 얼마나 걸리나요?
2022-04-14
추천 0
주문한 상품은 결제 완료 후 3일 이내 출고됩니다. (토, 공휴일 제외)
단, 상품 출고일은 상품/지역/업체별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
주문량 증가 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[배송]
해외로도 배송이 가능한가요?
2022-04-14
추천 0
CJ Wellcare 에서 해외 배송 서비스는 하지 않습니다.
[적립금/쿠폰]
상품별 적립금의 기준은 무엇인가요?
2022-04-14
추천 0
상품별 기본 적립은 결제금액의 1%이며 주문 시 적립금은 1,000원이상부터 실 결제금액(배송비 제외)의 최대 100%까지 사용가능합니다.
[배송]
무료 배송의 기준은 무엇인가요?
2022-04-14
추천 0
동일 배송 유형별 상품으로 4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되며, 결제 금액이 4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배송료 3,000원이 부과됩니다.
단, 배송 유형에 무료배송 상품이 있을 경우 4만원 미만이어도 무료배송입니다.
[적립금/쿠폰]
대량 구매할 경우에 구매 적립금이 지급되나요?
2022-04-14
추천 0
대량 구매의 경우 적립금까지 고려하여 합리적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 견적가를 산출하여 제안을 드리고 있습니다. 따라서 추가 적립금은 제공되지 않습니다.
[적립금/쿠폰]
적립금 혹은 쿠폰을 양도할 수 있나요?
2022-04-14
추천 0
적립금 및 쿠폰은 양도가 불가능하며, 보유하신 회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[회원]
타인이 제 개인정보를 도용했는데 신고할 수 있나요?
2022-04-14
추천 0
고객센터 1:1문의 또는 1666-5543 로 전화 및 문자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검색결과가 없습니다.
단어, 띄어쓰기를 변경하여 다시 검색해 주세요.